YG엔터테인먼트에서는 새로운 유닛 멤버를 모두 공개한 가운데 아이돌그룹 아이콘의 6번째 멤버로 정찬우가 확정됐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는 11월 6일 자정 공식블로그인 yg라이프를 통해서 아이돌그룹 아이콘의 6번째 멤버로 정찬우가 합류했음을 언론에 알렸습니다. 참고로 지난 11월 4일에는 구준회가 네 번째 멤버로 합류를 했고, 5일에는 송윤형이 2년 6개월 동안의 연습생 생활 끝에 아이콘의 다섯 번째 멤버로 합류한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11월 6일에는 아역배우 출신인 정찬우가 합류하게 된 것입니다.

 

 

 

아시는 것처럼 정찬우는 Mnet의 서바이벌 프로그램인 '믹스앤매치'에서 새롭게 합류한 연습생입니다. 특히나 만인에게 공개된 이런 프로그램에서 오디션을 통과했으니 정말로 기뻐할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정찬우의 위 프로필을 보면 아시겠지만 그는 과거에 드라마 '꽃보다 남자', '상속자들'에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특히나 상속자들에서는 이민호의 아역으로 출연해서 상속자들이라는 드라마가 공존의 히트를 기록하게 하는데 밑거름이 돼기도 했습니다. 저도 당시 장면이 잠깐 기억나는데 이렇게 아이콘의 멤버로 합류하게 될지는 이전에는 미처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새로운 길을 걸어가게 되는 만큼 앞으로 그의 활약상(?)을 지켜보고 싶은 마음입니다.

 

 

정찬우 아이콘 멤버 합류,아이콘최종멤버 아이콘멤버 아이콘맴버,믹스앤매치 정찬우과거 정찬우상속자들 정찬우아역

Posted by 유창식

댓글을 달아 주세요